Write For Us

Mini Documentary of JAE PART 1 : Inside [SM Performance Director]

E-Commerce Solutions SEO Solutions Marketing Solutions
133 Views
Published
“퍼포먼스 디렉터로서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전 세계 어떤 어디에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음악에 미친 사람"
“SM내에서 절대적인 존재”
-본 다큐멘터리 영상 내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에 대한 EXO 멤버들의 인터뷰 중..-
심재원은 1998년 열 다섯의 나이에 이글파이브 멤버로 데뷔, 2002년 블랙비트라는 팀으로 활동하다 이 후 안무가를 거쳐 현재 국내 최초로 '퍼포먼스 디렉터’라는 호칭을 달고 활동영역을 넓히게 되었다.
EXO, 보아, f(x), 슈퍼주니어, 샤이니 등 수 많은 SM아티스트들의 안무부터 스타일링, 뮤직 비디오까지 모든 것이 그의 총괄 하에 연출된다.
그는 아티스트가 얼마나 무대에서 빛날 수 있을지 고민하며, 관객과 아티스트 모두가 충족할 수 있는 한 편의 퍼포먼스가 만들어지도록 수 많은 노력을 한다.
카메라 앵글부터 시작해 스태프들의 흐름들까지 무엇 하나 사소하게 넘기는 것 없이 디테일까지 정리하고 완벽히 챙기며 작업하는 그이기에 SM아티스트들 모두 그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드러낸다.
18년전 아이돌 멤버로 시작하여, 현재 SM 내 한 편의 퍼포먼스 작품이 만들어지기까지 아티스트의 든든한 조력자 겸 연출가로 자리매김한 심재원.
영상은 자신의 일을 너무나 사랑하고 열정적으로 맡은바 최선을 다하며, 당대 최고 아티스트들의 존경과 함께 SM의 정신적 지주로 불리우는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의 지난 18여년간의 삶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이다.
Category
Muzik - Music
Sign in or sign up to post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